알뜰폰 요금제는 합리적인 소비를 위해서 여러가지방법을 찾아보시는 분들을 위해서 준비해보았습니다. 평균적인 요금제는 2-3만원대이고 통신망을 빌려쓴다고는 하지만 그 차이가 미미합니다. 요즘에는 자급제폰이라고 하여 인터넷에서 직접 핸드폰을 구매할수있기 때문에 유심과 요금제만 설정하면 집에서도 바로 개통이 가능하여 사용이 가능합니다. 알뜰폰요금제의 종류는 헬로모바일이 있습니다. 장점은 3개의 통신망중 하나를 선택하여 요금제를 고를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다양한 요금제가 존재하기때문에 개인의 문자나 전화 사용량에 따라서 다양한 가격이 존재합니다. 이외에도 다양한 통신사가 존재합니다. 이번에는 휴대폰대리점에서 핸드폰을구매하는것과 자급제폰을사서 개통하느것의 가격차이를 보겠습니다.
각각 2년의 사용기간을 가진다고 가정하였을때에 가격비교입니다. Z플립3 는 출고가가 125만원으로 디자인과 기능면에서 호평을 받고있습니다. 현재는 재고가 부족한 상태입니다. 현재 skt 공식 공시지원금은 55만2000원입니다. 그러나 이 공시지원금을 토해내지 않기위해서는 일정금액이상의 통신요금을 사용하셔야합니다. 첫6개월은 89000원 요금제로 쓰셔야합니다. 그 가격은 53만4000원입니다. 6개월뒤에 5만원 요금제로 변경이 가능하신데 그가격은 18개월동안 90만원입니다. 그러면 요금합계가 143만4000원입니다. 요금가격과 단말기 가격을 합치면 213만6000원을 소비하게됩니다.
자급제폰과 알뜰폰 요금제를 사용하시게되면 단말기 할인가가없습니다. 125만4000원을 내셔야 구매가능합니다. 요금제는 8800원짜리 인터넷을 3GB에 전화는 100분이가능합니다. 2년을 계산하게되면 21만1200원 입니다. 두가격을 합치면 146만5200원이 됩니다. 통신비를 적게 쓰는 분이시라면 알뜰폰요금제를 사용하시는것을 추천드립니다.
단말기를 싸게파는것처럼 큰할일을보여주지만 그뒤에 고가의 요금제를 붙이면서 강제로 2년이라는 시간동안 사용을해야합니다. 합리적인 소비를 위해서는 꼭 알뜰폰요금제를 알아보시는것을 추천드립니다. 이외의 알뜰폰요금제 추천으로는 LGU+ 알뜰폰요금제를 추천드리고 싶습니다. 월 13900원의 가격에 인터넷 5GB와 전화 200분이라는 말도안되는 혜택을 가지고 있습니다. 5GB만 쓰는 것이 아니라 소진후에는 1Mbps의 속도로 무제한으로 사용이 가능합니다.
알뜰폰요금제를 사용하기위해서는 일단 LGU+홈페이지에 접속하셔서 유십칩을 구매해 주셔야합니다. 유심칩 구매는 별도의 가격으로 측정이 되어있기때문에 4400원을 처음 통신비를 결제할때에 납부가됩니다. 유심칩 구매 전에 원하는 인터넷용량과 전화사용 또는 문자사용을 정하신다음에 구매해주시면됩니다. 후에 집으로 배송되는 유심칩을 핸드폰에 끼워줍니다.
이제 개통을 해주시면됩니다. 알뜰폰요금제 개통전에는 신분증과 현재사용중이신 통신사의 요금납부방법이 필요합니다. 홈페이지에 가신다음 유심정보를 등록해주십니다. 그리고 가입유형을 셀프개통으로 해주시고 클릭합니다. 본인인증과 번호이동이 필요하신불들은 인증후에 개통요청버튼을 클릭해줍니다. 알뜰폰요금제개통은 최대 3분이니 오랜시간이 걸리지않아 쉽습니다. 셀프 개통방법또한 처음이니 조금 헷갈리는 부분이있겠지만 천천히 나와있는 방법을 따라하시면 어렵지 않습니다. 이렇게 알뜰폰 요금제를 이용해 월에 나가는 고정지출을 줄이는 것으로 절약하여 조금이라도 더 저축하여 티끌모아 태산으로 많은 일을 도모 하실 수 있습니다.